공지사항

[공지] 코로나19 정부 대응 단계에 따른 당사의 고객 대응 지침을 안내드립니다. 작성일: 2021-07-14 / 조회수: 2273


안녕하십니까, 워터월시스템즈입니다.

"코로나19 4단계 격상"으로 인하여, 당사의 비대면 서비스 관련 공지를 안내 드립니다.

저희 워터월시스템즈는 보건당국의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방침에 따라

코로나 19와 관련 고객의 안전을 위해 필수 상황 이외에는 가급적 비대면 서비스를 실시하여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이로 인해 다소 불편한 점이 있으시더라도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과 고객님의 건강을 위해

고객 여러분의 너른 양해와 협조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l  고객 비대면 서비스 강화

:  고객 안전을 위해 필수 상황 이외에는 아래와 같은 비대면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è  장애대응 : 원격지원, 통화 이용

è  회의 : 화상 회의 및 통화 이용

è  교육 : 가급적 연기 혹은 화상 회의 플랫폼 이용

 

l  고객 대면 시 마스크 착용

è  전염방지를 위해 외근 직원의 손 소독 및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빠른 종식을 기원하며

고객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워터월시스템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