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문의
Q&A
A1. 각 고객사의 전담 엔지니어가 지원하는 방식에서, 모든 엔지니어가 워터월의 모든 고객사를 공동으로 지원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어 운영됩니다.
A2. 전담 엔지니어가 지원하던 기존의 방식은 해당 엔지니어의 능력에 의존하는 것이기 때문에, 동일한 질의 서비스 제공이 어렵고 고객사 지원 이력 및 특이사항의 관리가 원활히 진행되기 어려웠습니다. 이에 따라, 기술지원 시스템 개선을 통해, 고객 이력 관리가 가능해졌으며 모든 고객사에 동일한 프로세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A3. 엔지니어 유선을 통한 장애 접수는 더 이상 지원하지 않습니다. 제품 장애 발생 시, 홈페이지의 '기술/장애 접수‘ 양식 또는 메일(support@waterwall.zendesk.com)을 이용하여 장애 내용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신속한 서비스 지원을 위해, 모든 장애 처리는 접수 순서에 따라 처리될 예정입니다. 또한, 고객님께 진행상황을 안내해 드리기 때문에, 접수하신 장애 처리 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A4. TAP(기술파트너)를 통해 기술지원을 받고 계신 고객사에서는, 기존과 동일하게 TAP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