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 워터월시스템즈의 "장애처리 프로세스"가 변경됩니다! | 작성일: 2022-07-18 / 조회수: 489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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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워터월시스템즈㈜입니다.
저희 워터월시스템즈는 고객사 수 및 범위가 점차 증가함에 따라, 기존의 유지보수 지원 방식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어렵다는 판단 아래 지원방식의 변경을 검토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로, 온라인 고객 지원센터의 확장 및 통합과 기술 파트너사를
통한 기술지원으로 서비스 제공 방식을 변경하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온라인 고객센터 최적화 및 기술 파트너사와의 협약을
바탕으로 고객 여러분께 향상된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오니,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 및 너른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향후, 워터월시스템즈의 기술지원 서비스(TSR, Trouble Shooting Request) 시스템은 다음과 같이 운영 됩니다.
▪ 기술장애
접수처 : support@waterwall.zendesk.com
본 공지 이후 장애 발생 시, 위의 메일주소를 통해서만 기술장애
문의접수가 가능합니다. 메일 제목에는 장애문의 사항을 요약하여 작성하시고, 메일 내용에 장애문의에 대한 상세 내용을 기재해주세요. 메일 접수 후, 배정된 엔지니어가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연락
드립니다. 모든 장애 처리는 메일 접수 순으로 처리되며, 고객님의 메일로
진행상황을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보다 상세한 사항은 상단의 공지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워터월시스템즈㈜는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깊이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