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 워터월시스템즈의 "장애처리 프로세스"가 변경됩니다! 작성일: 2022-07-18 / 조회수: 4406


 

안녕하세요, 워터월시스템즈입니다.

 

저희 워터월시스템즈는 고객사 수 및 범위가 점차 증가함에 따라,

기존의 유지보수 지원 방식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어렵다는 판단 아래 지원방식의 변경을 검토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로, 온라인 고객 지원센터의 확장 및 통합과 기술 파트너사를 통한 기술지원으로 서비스 제공 방식을 변경하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온라인 고객센터 최적화 및 기술 파트너사와의 협약을 바탕으로

고객 여러분께 향상된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오니,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 및 너른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향후, 워터월시스템즈의 기술지원 서비스(TSR, Trouble Shooting Request) 시스템은 다음과 같이 운영 됩니다.

 

장애 발생

E-mail을 통한 장애 접수

TSR Open(담당자 배정)

배정 엔지니어 연락

장애 확인ž처리

TSR Close(처리 완료)

기술장애 접수처 : support@waterwall.zendesk.com

 

Ÿ 본 공지 이후 장애 발생 시, 위의 메일주소를 통해서만 기술장애 문의접수가 가능합니다.

Ÿ 메일 제목에는 장애ž문의 사항을 요약하여 작성하시고, 메일 내용에 장애ž문의에 대한 상세 내용을 기재해주세요.

Ÿ 메일 접수 후, 배정된 엔지니어가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연락 드립니다.

Ÿ 모든 장애 처리는 메일 접수 순으로 처리되며, 고객님의 메일로 진행상황을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보다 상세한 사항은 상단의 공지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워터월시스템즈는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깊이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